TOP
Quick Menu
DOWN

BUSINESS

당신의 일상이 더욱 특별해 지도록  [호: 好] 좋은 것만 드리고, [박: 拍] 박수 받겠습니다.

F&B

F&호박패밀리의 F&B사업은 끊임없는 변화와 창의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맛과 경험을 선사합니다.

브랜드 운영 3원칙

호박패밀리의 브랜드는 ‘고객중심의 서비스’, ‘마케팅 및 브랜딩’, ‘기술혁신과 경쟁력’ 3가지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 중심의 서비스

고객의 필요와 기대를 이해하고, 이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호박패밀리의 모든 브랜드는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 모든 접점에서 원활하고 편리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고객의 신뢰를 가장 중요한 자산으로 여깁니다.

마케팅 및 브랜딩

변하지 않는 일관된 모습으로 신뢰를 구축합니다.

  • 브랜드의 가치와 비전을 담은 디자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아이덴티티를 강화합니다.

  • 우리의 철학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연구합니다.

  • 고객의 참여와 소통에 늘 열려있는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을 실행합니다.

기술 혁신과 경쟁력

기술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풍부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합니다.

  •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을 통한 고객 경험 향샹에 최선을 다합니다.

  • 지속적인 기술 투자를 통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 경쟁 우위를 유지하며 언제나 앞서나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합니다.

가맹 사업

호박패밀리의 가맹사업은 엄격한 품질관리로 수익성 과 성장전략을 제시하며 함께 성장해 나갑니다.

  • 01 일관된 브랜드 경험

    모든 매장에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 서비스, 품질 구현을 통해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유지하며 이에 따라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합니다.

  • 02 차별화된 가치 제공

    고객이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매장에서의 경험이 단순한 식사 그 이상의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 개발합니다.

  • 03 고객 참여형 매장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브랜드 홍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참여와 재방문을 유도합니다.

  • 04 브랜드 확장 및 파트너십

    모든 매장에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 서비스, 품질 구현을 통해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유지하며 이에 따라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합니다.

직영 사업

호박패밀리의 직영 매장은 차별회된 가치 제공을 통하여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 01 엄격한 품질관리

    엄격한 기준설정에 따라 만든 체계적인 운영매뉴얼과 정기적 교육 및 평가를 통해 전 매장이 동일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 02 지원 시스템 강화

    재고관리, 마케팅 등 고객 관리 지원과 POS, 예약 플랫폼, 온라인 주문 시스템 등의 기술 지원을 통해 운영의 효율성을 제고합니다.

  • 03 마케팅 및 홍보전략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함과 동시에, 로컬 마케팅 전략 지원을 통해 지역 내 매장의 브랜드파워를 강화합니다.

  • 04 수익성 및 성장 전략

    본사의 노하우와 지원을 통해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성공적인 사업 확장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체계적인 비용관리 전략, 마케팅 전략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