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
F&호박패밀리의 F&B사업은 끊임없는 변화와 창의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맛과 경험을 선사합니다.
호박패밀리의 브랜드는 ‘고객중심의 서비스’, ‘마케팅 및 브랜딩’, ‘기술혁신과 경쟁력’ 3가지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 중심의 서비스
고객의 필요와 기대를 이해하고, 이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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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박패밀리의 모든 브랜드는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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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접점에서 원활하고 편리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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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신뢰를 가장 중요한 자산으로 여깁니다.
마케팅 및 브랜딩
변하지 않는 일관된 모습으로 신뢰를 구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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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의 가치와 비전을 담은 디자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아이덴티티를 강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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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철학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연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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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참여와 소통에 늘 열려있는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을 실행합니다.
기술 혁신과 경쟁력
기술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풍부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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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을 통한 고객 경험 향샹에 최선을 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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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인 기술 투자를 통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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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우위를 유지하며 언제나 앞서나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합니다.
호박패밀리의 가맹사업은 엄격한 품질관리로 수익성 과 성장전략을 제시하며 함께 성장해 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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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일관된 브랜드 경험
모든 매장에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 서비스, 품질 구현을 통해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유지하며 이에 따라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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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차별화된 가치 제공
고객이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매장에서의 경험이 단순한 식사 그 이상의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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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고객 참여형 매장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브랜드 홍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참여와 재방문을 유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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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브랜드 확장 및 파트너십
모든 매장에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 서비스, 품질 구현을 통해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유지하며 이에 따라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합니다.
호박패밀리의 직영 매장은 차별회된 가치 제공을 통하여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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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엄격한 품질관리
엄격한 기준설정에 따라 만든 체계적인 운영매뉴얼과 정기적 교육 및 평가를 통해 전 매장이 동일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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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지원 시스템 강화
재고관리, 마케팅 등 고객 관리 지원과 POS, 예약 플랫폼, 온라인 주문 시스템 등의 기술 지원을 통해 운영의 효율성을 제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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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마케팅 및 홍보전략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함과 동시에, 로컬 마케팅 전략 지원을 통해 지역 내 매장의 브랜드파워를 강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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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수익성 및 성장 전략
본사의 노하우와 지원을 통해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성공적인 사업 확장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체계적인 비용관리 전략, 마케팅 전략을 제공합니다.